콘텐츠로 건너뛰기

텁텁한 시판 고추장은 이제 안녕! 진짜 맛있는 찰고추장 찾고 있다면? 순창태양초고추장

    혹시 마트에서 고추장 살 때마다 뭘 골라야 할지 고민이셨나요? 뻔한 맛은 싫고, 그렇다고 너무 맵거나 이상한 향이 나는 건 더 싫고… 저도 그랬거든요. 찌개, 볶음, 비빔밥, 심지어 그냥 쌈장으로도 먹는 고추장! 이왕이면 제대로 된 걸로 맛있게 먹고 싶은 마음, 다 똑같잖아요. 그래서 제가 정착한 고추장을 오늘 솔직하게 소개해 드릴게요.

    현미의 건강함과 태양초의 깊은 맛, 건강하게 매운 찰고추장

    텁텁한 시판 고추장은 이제 안녕! 진짜 맛있는 찰고추장 찾고 있다면? 순창태양초고추장

    제가 선택한 건 바로 "청정원 순창 현미 태양초 찰고추장"이에요. 이름부터 벌써 맛있을 것 같지 않나요? 특히 ‘현미’라는 단어에 주목해주세요. 보통 고추장은 찹쌀로 많이 만드는데, 이건 현미를 사용해서 훨씬 더 깔끔하고 건강한 느낌이 들어요. 텁텁함 없이, 은은하게 느껴지는 단맛과 깊은 감칠맛이 정말 일품이랍니다.

    제가 평소에 건강을 생각해서 흰쌀밥 대신 현미밥을 즐겨 먹는데, 고추장도 현미로 만들었다니 왠지 더 끌리더라고요. 덕분에 비빔밥을 먹을 때도 죄책감(?)이 조금 덜하다고 할까요? (웃음)

    3kg 대용량, 넉넉하게 즐기는 맛있는 매운맛

    텁텁함 없이 깔끔하게 매운, 건강한 현미 찰고추장

    저는 요리를 자주 하는 편이라, 고추장 소비량이 꽤 많은 편이에요. 그래서 넉넉한 용량이 필수인데, 이 제품은 3kg나 되어서 정말 만족스러워요. 예전에는 작은 용량으로 자주 사다 날랐는데, 이제는 한 번 사두면 꽤 오래 먹을 수 있어서 얼마나 편한지 몰라요.

    그리고 ‘보통 매운맛’이라고 되어있는데, 맵찔이인 저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정도예요. 막 엄청 맵다기보다는, 기분 좋게 매콤한 정도라서 찌개나 볶음 요리에 활용하기 정말 좋답니다. 떡볶이 만들 때 사용해도 맛있어요!

    용기 포장이라 깔끔하게 보관 가능!

    고추장 포장 방식도 중요하죠. 예전에는 비닐 포장된 고추장을 샀었는데, 보관하기도 불편하고 뚜껑을 닫아도 왠지 찝찝한 느낌이 들었거든요. 그런데 이 제품은 용기에 담겨 있어서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았어요. 냉장고에 넣어두기도 편하고, 뚜껑도 잘 닫혀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안심이 된답니다.

    비건도 안심!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고추장

    최근에 비건에 관심을 가지면서 식품 성분을 꼼꼼하게 살펴보는 습관이 생겼어요. 이 제품은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서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답니다. 평소에 채식을 즐겨 하시거나 비건이신 분들도 걱정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인 것 같아요.

    이런 점은 고려하세요: 단맛에 민감하다면?

    개인적으로는 너무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지만, 한 가지 아쉬운 점을 꼽자면 은은하게 느껴지는 단맛이에요. 물론 현미에서 오는 자연스러운 단맛이긴 하지만, 단맛에 민감하신 분들은 조금 달다고 느끼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. 하지만 저는 오히려 이 단맛 덕분에 요리가 더 맛있어지는 것 같아서 만족하고 있답니다.

    깔끔하고 맛있는 찰고추장,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!

    종합적으로 봤을 때, 이 제품은 다음과 같은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.

    • 텁텁한 맛 없이 깔끔한 고추장을 찾으시는 분
    • 건강을 생각해서 현미로 만든 고추장을 드시고 싶으신 분
    • 넉넉한 용량으로 오래 두고 드시고 싶으신 분
    • 비건이신 분
    • 너무 맵지 않은, 적당히 매콤한 고추장을 선호하시는 분

    더 이상 고추장 때문에 고민하지 마시고, "청정원 순창 현미 태양초 찰고추장"으로 맛있는 요리를 즐겨보세요!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!

     

    텁텁한 시판 고추장은 이제 안녕! 진짜 맛있는 찰고추장 찾고 있다면? 순창태양초고추장